당신을 청량음료 전문가로 만들어 드립니다!! 기타 잡것들

이 세상의 청량음료 전부를 절대~ 다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매뉴얼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일단 우리나라의 청량음료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추앙해야 하는 몇 가지 마실 거리가 있습니다.

사이다 가운데서는 칠성사이다나 스프라이트를 꼽아서는 안됩니다. 그것을 꼽는 것은 다른 음료 전문가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매뉴얼은 나랑드사이다입니다. 그 이름을 누가 어떻게 지었는지, 당함량이 어떻게 되는지는 몰라도 괜찮습니다. 한 모금도 마셔보지 않아도 됩니다.

콜라는 코카콜라를 타깃으로 삼고 뉴코크 삽질을 까대며 파리콜라를 추앙하십시오. 펩시콜라는 조금 애매모호한 위치군요. 술탄오브콜라를 추천합니다. 술탄오브콜라가 사실 알코올 4.5%짜리 술이라는 것은 전혀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술탄오브콜라를 추앙하십시오.

가공우유에 대해서는 커피포리200, 바나나맛 우유는 꼽지 마십시오. 잘 몰라도, 곧 죽어도 부산우유 현미100우유, 삼양 딸기우유 정도가 좋습니다. 그 중에서 유어스 더 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가 가장 좋습니다. 유어스 더 진한 커피 담은 커피우유는 스누피 그림이 그려진 것만 아시면 됩니다. 카페인 함량따윈 전혀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걍 댓글마다 '스누피님 후덜덜'하시면 됩니다.

에너지드링크에서는 레드불이나 핫식스보단 MOTHER를, 커피 가운데서는 TOP나 칸타타보단 홈플러스 한정 레쓰비 1L를 추앙해야 합니다. 이도저도 다 싫으면 '졸릴때는 박카스 + 포카리스웨트로 만든 붕붕드링크보다 좋은 건 없다'는 멘트를 추천드립니다. 이것조차 싫다면 박카스A가 최고였다고 말하십시오. 박카스A가 PX/수출용 한정이라는 점은 알 필요가 없습니다.

주스류 가운데서는 델몬트나 썬키스트, 미닛메이드 절대 안 됩니다. 맛스타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맛스타가 지금 단종되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맛스타를 한 모금도 마셔보지 않아도 됩니다. 주스의 최고는 맛스타라는 점만 아시면 됩니다.

유산균음료는 야쿠르트의 야자도 꺼내면 안 됩니다. 지명도만 보고 사는 줏대없는 입이라고 까입니다. 푸르밀 비타요구를 추앙하십시오. 시크하게 '꼬꼬마시절 마셨던 해태 조아가 최고였다'고 하늘을 보며 말해주세요,

편의점 최고의 청량음료를 꼽는 질문에 펩시콜라나 레쓰비를 이야기하시면 안 됩니다. '요즘 세븐일레븐에서는 걸프를 안 팔아서...'라고 무심한듯 시크하게 답하세요.

대충 이 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편의점의 1+1이나 2+1을 보고 음료에 관심이 생겼다고 절대 고백하지 마십시오.
캐무시 당합니다.

덧글

  • ㅇㅇ 2017/06/17 12:13 # 삭제

    와 이게 얼마만에 보는 전문가 시리즈인가...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