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소수의 2MB 열혈 무개념 지지자에게 고함 本心(본심) 늬우스~

경고: 이 글은 2MB 및 한나라당을 '아무런 이유 없이' 지지하면서 반대하는 자들을 무조건적으로 욕하며 다니는 극히 일부의 '뉴라이트급 이상'의 일부 무개념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나름대로 생각을 하여 집권 세력을 지지하는 분들은 이 글을 읽지 않으셔도 좋으며, 여기에 해당 사항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이 글이 제목부터 거슬린다면 아예 읽지도 마시고 Back을 눌러주세요.
읽고 나서 불평의 리플을 다는 것은 용납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지지하는 모 정치인이 폭력으로 시민들의 입을 틀어 막고 협박과 억지 법률 적용으로 역습을 펴는 모습에 요즘 참으로 행복하시겠습니다. 그러면 계속 행복해 하십시오.

기름값은 노통장때부터 계속 오른거니까 환율 조작으로 기름값을 왕창 올린 것도 노통장 죄인거고, FTA도 이야기는 노통장이 꺼낸 것이니 쇠고기부터 별의 별거 다 열어줘도 노통장 죄인겁니다. 북한이 금강산에서 총을 쏴도 노통장과 좌파들이 북한에 우습게 보인거니까 국가보안법으로 다 잡아 쳐넣어야겠죠. 일본이 독도를 자기 것으로 하겠다고 발표한 것이 3년 전부터 준비해온 것이니 그것을 미연에 예방하지 못한 노통장 정권은 정치 싸움만 붙이고 다닌 무능한 인간이겠죠. 그리고 미국 쇠고기를 지금 믿지 못한다고 하는 사람들은 좌파와 미국의 극소수 혁명분자 배우나 감독들에게 속아 떠드는 어중이떠중이일거구요? 그렇지 않습니까?

위대하신 대한민국의 영도자 이명박 대통령께서는 미국의 위대하신 시민들께서 대한민국이 만든 물건을 더욱 싸게 사실 수 있도록 환율을 끌어올리고 대한민국의 물가를 러시아보다 조금 덜 오른 수준으로 멋지게 끌어 올려 주셨습니다.(전 강대국인 러시아보다 물가가 덜 올랐다는데 얼마나 멋집니까? 강대국보다 잘했다는데요.) 영원한 우방이자 영원한 무적 미국께서 행복해하신다는데 대한민국의 천민들이야 뭐 어떻겠습니까? 가스값 30% 올린다고 가스 안 쓸것도 아니고 전기 요금 올려도 쓸 것들은 다 쓸건데요.

전능하신 대한민국의 희망 이명박 대통령께서는 미국의 축산 산업이 식량 자급율이 낮은 우리나라에 서광을 비출 것이라는 혜안을 갖고 미국에서 개도 주지 않는 특별한 고기를 돈을 주고 사오시는 영명함을 보여 주셨습니다. 일단 미국에서 자라서 미국인도 먹는다고(상류층이 먹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만) 주장하는 멋진 고기 아닙니까? 위대하신 영원한 우방 미국께서 대한민국의 천민들에게 감히 구더기 슨 고기를 주겠느냐고 믿고 검역과 감시 따위는 가볍게 알아서 해 줄것이라며 맡기는 대범함도 보여주셨습니다. 광우병으로 사람이 죽었습니까? 다 알츠하이머로 죽었고 쇠고기 관련 기업들은 치료비를 대주는 '왼손은 도울 뿐'이라는 아름다운 전통을 보여주셨을 뿐이죠. 공식적으로 광우병으로 죽은 사람이 없으니 이 고기는 신이 내려주신 영광의 고기인겁니다.

일본과는 새로운 관계를 개척해야죠. 언제까지 으르렁거리며 살면 좋겠습니까? 신시대를 멋지게 열어보자고 마음을 활짝 열고 일왕에게 꾸벅 큰 인사도 하지 않았습니까? 좌파 노무현 따위가 대통령에 있어서 꼿꼿한 자세로 악수 따위를 했으니까 신시대가 안열린거 아니겠습니까? 어차피 있어봤자 도움도 안되는 독도같은거야 신경 꺼버리고 한반도와 제주도만 잘 관리하면 되는거겠죠. 독도가 우리나라 평화를 지켜주는 진주만같은 섬도 아닌데 대범하게 신시대를 위한 조공으로 줘버리는건 어떻습니까? 독도따위는 잊고 일본에 삼성 TV나 열심히 수출할 계획이나 세우는게 현명하지 않겠습니까?

지금 지지하시는 이명박 대통령이라는 분과 한나라당이라는 180석짜리 정당이 지난 6달동안 저지른 일이 이런 겁니다. 어륀지 사건같은건 그냥 여흥에 불과하죠. 위대하신 대통령을 뽑았으니 위대하게 그 분이 하자는 대로 다 OK하면 되는겁니까? 그 분이 반대하는거면 다 배후에서 좌파들이 조종하는거고 그 분이 하는 일에 딴지를 걸면 오해밖에 할 줄 모르는 좌파에게 세뇌당한 백성인겁니까?

서울의 다리 몽땅 부수고 땅파서 대운하 만들면 나라가 G8에 드는거고 초등학교부터 입시 경쟁을 하면 국가 경쟁력이 몇 배는 업그레이드하는건가요? 미국 투기자본이 FTA를 방패로 무제한으로 기업 사냥을 하면 그 돈이 우리나라에 널리 퍼지게 되어 전 국민이 배부르게 살게 될까요? 일본에게 무조건 화해를 해달하고 하면 일본 우파들이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며 손잡고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데 동참했을까요?

무제한의 정치적인 힘과 경찰/검찰이라는 합법 폭력, 더군다나 언론까지 손에 쥐고도 우리나라 집권층이라는 것들은 아무것도 안 했습니다. 오히려 자기 배만 불릴 정책만 호시탐탐 노립니다. 자신들은 콩나물이나 라면값이 오르는 것은 신경도 안씁니다. 그런다고 골프채가 두 배로 값이 뛰는 것도 아니며 벤츠 S클래스가 못 살 가격이 되지도 않을테니까요.

지금 국민은 위대하신 영도자 따위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국민이 하라는 대로 그것을 잘 집행할 사람이 필요할 뿐입니다. 자칭 위대하신 영도자 한 분과 그의 추종자들 때문에 나라를 말아먹히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자신들이야 어디론가 망명해버리면 그만이지만 그 위대하신 분들이 저지른 일의 책임은 결국은 저같은 보통 국민이 집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나라를 끝까지 책임져줄거라 전혀 믿을 수 없는 인간들이 벌이는 일을 반대합니다.


덧글

  • 지나가다가 2008/07/17 12:16 # 삭제

    구구절절 옳다고 말씀드리고픈 제 심정이 슬픕니다...ㅠㅠ
  • 시월愛 2막1장 2008/07/17 12:21 # 삭제

    죄송합니다.
    본의아니게 좋은글을 분쟁 술책에 넘어가서, 표면적으로 분쟁화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깊은 사과 말씀 올립니다.
  • 정수형 2008/07/17 15:15 # 삭제

    검찰의 인터넷 검열질에 피해 없으시길 ㅠㅠ
    (21세기에 이런 걱정을 해야 하다니 에혀..)
  • 새참 2008/07/17 22:56 # 삭제

    검열질 피해 정말 없으시길 바랍니다. 노통, 개구리라 불러도 별말 없던 시절이 그립기만 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